지인에게 응원 메시지 남기면 모두에게 보틀 증정

에듀윌에서 ‘합격水 보틀’ 굿즈 이벤트를 실시한다.(에듀윌 제공) 2019.6.17/그린포스트코리아
에듀윌에서 ‘합격水 보틀’ 굿즈 이벤트를 실시한다.(에듀윌 제공) 2019.6.17/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재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합격水 보틀’ 굿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의 ‘합격수 보틀’에 음료를 담아 마시면 합격력이 상승한다는 콘셉트다. 지난 3월 때수건 콘셉트의 ‘에듀윌이 밀어줄게’에 이은 6월의 굿즈 이벤트다. 

합격수 보틀 이벤트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원하고 싶은 지인에게 합격 응원메시지를 보내면 송신자와 수신자 모두에게 합격수 보틀 굿즈를 100% 증정한다.

합격수 보틀은 ‘날 물로 보지마’ 등 문구가 적혀 디자인이 재미있고 사용하기 편리하다. 여름 고비를 넘기는 수험생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에듀윌은 가장 많은 이에게 응원한 사람을 가리는 ‘베스트 응원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응원 메시지를 받는 사람이 합격수 보틀을 신청하면 자동으로 집계되는 방식이다. 메시지를 받은 지인이 많을수록 당첨될 확률도 높아진다.

응원왕 1등에게는 아이패드, 2등에게는 애플 에어팟2, 3등에게는 날개없는 선풍기 등을 증정하며 10등까지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3명, 7명 이상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보틀 신청을 모두 완료한 전원에게는 메로나 아이스크림 및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참여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ilentrock91@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