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가 ‘아침엔본죽 신박한 백일장’을 개최한다. (본아이에프 제공) 2019.6.7/그린포스트코리아
본아이에프가 ‘아침엔본죽 신박한 백일장’을 개최한다. (본아이에프 제공) 2019.6.7/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본아이에프는 간편식 브랜드 신제품명을 걸고 전국 팔도 글쟁이 대상 ‘아침엔본죽 신박한 백일장’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아침엔본죽 신박한 백일장’은 본아이에프의 공식 온라인몰 ‘본몰’을 통해 제품의 개성이 드러난 재치 있는 한 문장을 작성하면 된다. 문장은 띄어쓰기를 포함한 30글자 이내로 영어, 숫자,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7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회원 가입을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일 3회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시상 내역은 대상(1명), 신박한상(3명), 감동한상(5명), 기발한상(10명), 심쿵한상(100명) 총 5개 부문이다. 

유럽여행 상품권과 아이패드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본몰 인스타그램에서 백일장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공유한상(3명)도 별도 추첨한다. 백일장 대상으로 선정된 수상작은 아침엔본죽 신제품명으로 선정돼 실제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자신의 글이 제품명이 되는 특별한 경험에 많은 고객이 참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재미와 혜택을 선사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