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가 여수에 ‘mom편한 놀이터’ 7호점을 오픈했다. (롯데 제공) 2019.6.5/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가 여수에 ‘mom편한 놀이터’ 7호점을 오픈했다. (롯데 제공) 2019.6.5/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롯데는 5일 전남 여수시 돌산읍에  ‘mom편한 놀이터’ 7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mom편한’은 롯데가 엄마의 마음이 편안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지로 2013년 론칭한 롯데의 사회공헌 브랜드다. 

여수에 오픈한 ‘mom편한 놀이터’ 7호점은 놀이 기능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즐길 수 있는 공간 등을 함께 조성했다. 엄마와 어린이들 모두가 찾아와 즐기는 '육아 소통공간' 테마의 놀이터다. 

롯데는 ‘mom편한’ 브랜드의 프로그램으로 전방 군 부대 육아환경 개선을 위한 ‘mom편한 공동육아나눔터’, 취약계층 산모들의 임신과 출산을 지원하는 ‘mom편한 예비맘 프로젝트’, 가정에서는 엄마로 사회에서는 복지 최전선에서 일하는 워킹맘 사회복지사들을 위한 ‘mom편한 힐링타임’, 방과 후 아동 보호시설 환경을 개선해주는 ‘mom편한 꿈다락’ 등을 운영하고 있다.

오성엽 롯데지주 사장은 “mom편한 놀이터를 여수에도 오픈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롯데는 전국 곳곳에서 어린이들이 편하게 뛰어 놀 수 있도록 mom편한 놀이터를 꾸준히 추가 오픈해가겠다”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