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개점 20주년을 기념해 ‘별빛 추억’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타벅스 제공) 2019.6.3/그린포스트코리아
스타벅스가 개점 20주년을 기념해 ‘별빛 추억’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타벅스 제공) 2019.6.3/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개점 20년을 맞아 스타벅스와의 아름다운 추억을 공모하는 ‘별빛 추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스타벅스와 관련된 추억을 갖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스타벅스에서 있었던 만남, 스타벅스 제품 수집, 스타벅스에서 찍었던 가족사진 속 숨어 있는 이야기 등 친구, 가족, 연인 등과 스타벅스에서 함께 했던 일상 속 기억을 주제로 자유롭게 응모하면 된다.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1인 1작품만 제출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이날부터 12일까지 열흘간이다. 제출된 사연은 심사를 거쳐 다음달 26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사연 고객 20명을 1등 수상자로 선정해 1년간 매일 한잔씩 톨 사이즈의 제조 음료를 마실 수 있는 ‘1년 무료 음료권’을 제공한다. 가작으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무료음료 쿠폰 5매’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한 200명에게도 ‘무료음료 쿠폰 1매’를 증정한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