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바닉 디바이스 구매고객에 6개월간 마스크팩 무료 증정

[그린포스트코리아 이재형 기자] 홈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클리앳(대표 이병민)은 헬스·뷰티스토어 롭스 입점기념으로 특가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클리앳 ‘컨센트레이트 앰플’과 ‘콜라겐 액티브 마스크팩’을 1+1으로 증정하며, 이온토 미니 갈바닉 디바이스를 특가로 판매한다. 

갈바닉 디바이스를 클리앳 앰플 및 마스크팩과 함께 사용하면 음이온 전류와 미세한 진동을 통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시킬 수 있어 탄력 및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다.

이병민 클리앳 대표는 “갈바닉 디바이스를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 화장품과 사용하는 것보다 전용 화장품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트러블이 없고 효과가 높아진다"며 "클리앳에서 출시한 앰플과 마스크팩은 갈바닉 전용 화장품이므로 모든 이온 부스터와 사용 가능하며, 손으로 바를 때 겉돌던 앰플이 바로 스며들어 피부 흡수를 촉진시킨다"고 설명했다.
 
또 클리앳에서는 오는 6월부터 갈바닉 디바이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마스크팩을 6개월동안 매달 5매씩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한달 동안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클리앳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lentrock91@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