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와 GU가 24일부터 '여름감사제'를 연다.  (유니클로 제공) 2019.5.20/그린포스트코리아
유니클로와 GU가 24일부터 '여름감사제'를 연다. (유니클로 제공) 2019.5.20/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와 GU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여름 감사제’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를 통해 여름철에 필요한 성인용 및 키즈용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유니클로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리는 테크놀로지 이너웨어 ‘에어리즘(AIRism)’, 다채로운 색상의 ‘U 크루넥 반팔 티셔츠’,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의 ‘감탄팬츠’, 통기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리넨 셔츠’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에어리즘’과 ‘U 크루넥 반팔 티셔츠’는 이번 시즌 첫 할인이 적용된다.

유니클로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야외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보냉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GU도 GU 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상의와 서머 쇼트 팬츠 등 여름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휴관일인 26일을 제외한 감사제 기간 중 GU 롯데월드몰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다가오는 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용 파우치 6종을 증정하며,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유니클로와 GU의 이번 ‘여름 감사제’ 할인 품목과 가격은 하루 전날인 23일 공개될 예정이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