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 ‘런 시승 캠페인’ 전개
렉서스 코리아, ‘런 시승 캠페인’ 전개
  • 김형수 기자
  • 승인 2019.05.13 17: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 코리아는 '런 시승 캠페인'을 전개한다.  (렉서스 코리아 제공) 2019.5.13/그린포스트코리아
렉서스 코리아는 '런 시승 캠페인'을 전개한다. (렉서스 코리아 제공) 2019.5.13/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렉서스 코리아는 오는 7월 31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에서 ‘런(R.U.N) 시승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럭셔리 하이브리드 SUV의 대명사 RX’와 ‘렉서스 최초의 콤팩트 SUV UX’, ‘도심형 프리미엄 SUV NX’ 등 총 3종의 렉서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시승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모와 여행용 캐리어, 애플 워치, 루디 스포츠 선글라스(각 27명씩)를, 시승 참가고객 전원에게는 다목적 미니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병진 렉서스 코리아 상무는 “이번 캠페인은 렉서스 SUV의 다채로운 매력과 하이브리드의 운전의 즐거움을 보다 많은 분들과 함께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시승도 하고 행운의 기회도 잡을 수 있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