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월드패널, 오는 5월 9일 코엑스에서 화장품 마케팅 세미나 개최

칸타월드패널 화장품 마케팅 세미나 모습.(사진 칸타월드패널코리아 제공)
칸타월드패널 화장품 마케팅 세미나 모습.(사진 칸타월드패널코리아 제공)

 

[그린포스트코리아 홍민영 기자] 글로벌 소비자 패널 전문 마케팅 리서치 기업인 칸타월드패널(한국 지사 대표 오세현)은 오는 5월 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 401호에서 ‘제18회 화장품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세미나 주제는 ‘Disrupting the Future: 뷰티 산업의 새로운 법칙’이다.

이번 세미나는 칸타월드패널 한국, 프랑스, 베트남, 중국, 태국 각 지사의 뷰티 전문가들이 참여해 화장품 및 헤어, 바디 등 퍼스널 케어까지 아우르는 뷰티 시장 전반에 대한 최신 글로벌 트렌드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글로벌 뷰티시장 변화를 이끌고 있는 국내외 뷰티 브랜드의 성장 요인과 향후 전략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세현 칸타월드패널 코리아 대표는 “뷰티 산업 전반에서 지각 변동이 일어 나고 있는 가운데 기존과는 다른 방식으로 활약한 브랜드들의 성장이 두드러지고 있다"면서 "이번 세미나는 소비자, 유통, 글로벌 차원에서 뷰티 시장 변화를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국, 프랑스, 베트남, 중국, 태국 시장에 대한 전문가들의 통찰력 있는 분석이 새로운 성장 법칙이 작용하는 국내외 뷰티 시장을 공략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 희망자는 오는 5월 7일까지 공동 주최사인 화장품 마케팅 전문 주간신문 CMN 사이트의 세미나 신청 배너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35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한편, 이번 세미나를 주관하는 칸타월드패널은 뷰티 패널 조사 영역에서 2005년부터 15년간 지속적으로 구매 행동 패턴을 추적 조사하고 있다.

현재 연간 약 15만건의 실구매 기록을 기반으로 화장품산업 시장 조사, 트렌드 보고, 전략 수립 등에 대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hmy10@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