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이 자사 제품 대표 모델로 손흥민을 발탁했다.(TS트릴리온 제공)2019.4.2/그린포스트코리아
TS트릴리온이 자사 제품 대표 모델로 손흥민을 발탁했다.(TS트릴리온 제공)2019.4.2/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주현웅 기자] 'TS트릴리온'은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을 TS샴푸 등 TS제품들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손흥민 선수는 국내 뿐만 아니라 유럽축구무대에서 최고의 선수임이 이미 증명됐다”며 “손흥민 선수가 운동장 안과 밖에서 보여준 겸손함과 성실함이 TS트릴리온이 추구하는 가치와 일치한다”고 그를 모델로 발탁한 이유를 밝혔다.

손흥민의 젊고 역동적인 모습 또한 모델 발탁 이유가 됐다. 장 대표는 “모발은 20대부터 관리해야 건강하기 때문에 손흥민 선수 같이 젊고 건강한 모델을 발탁하게 된 것”이라면서 “TS샴푸도 글로벌 브랜드로 함께 성장하고자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손흥민은 이전부터 TS샴푸를 꾸준히 사용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TS샴푸는 자연 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샴푸다. 지난해 한국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미세먼지 세정효과 테스트를 진행, 그 결과 1회 사용으로 미세먼지량이 91.58% 감소된 것으로 확인됐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두피에도 모낭이 다수 존재하는데 모발 때문에 한번 들어온 미세먼지의 유해성분이 빠져나갈 수 없어 그대로 두피에 축적될 수밖에 없다"면서 “요즘 미세먼지로 인한 최악의 대기상태인데 모발뿐만 아니라 두피까지 충분히 씻어내야 한다”고 말했다.

업체측에 따르면 TS샴푸는 재구매 고객이 꾸준하다. 또한 TV홈쇼핑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매출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올해 코스닥 상장을 준비중인 TS트릴리온은 국내 샴푸시장과 함께 건강식품, 화장품, 뷰티시장에서 리딩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기 위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chesco12@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