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블랙에디션 크리스탈미러와 다크블랙.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블랙에디션 크리스탈미러와 다크블랙. (사진=삼성전자 제공)

[그린포스트코리아 채석원 기자] 삼성전자가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블랙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어드레서’는 에어·스팀·건조·청정의 4단계 청정 방식이 적용돼 의류를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옷감에서 털어낸 미세먼지가 제품 내부에 잔류하거나 집안으로 흘러 들어오지 않도록 제거해주는 미세먼지 필터와 스팀만으로는 없애기 힘든 삼겹살 냄새까지 탈취해주는 냄새분해 필터를 업계에서 유일하게 탑재했다.

이번에 출시한 ‘에어드레서’ 블랙에디션은 ‘크리스탈미러’와 ‘다크블랙’ 2종 모델이다. ‘크리스탈미러’ 모델은 전신 거울로 활용할 수도 있다.

이로써 삼성 ‘에어드레서’는 기존에 선보였던 골드미러·우드브라운·우드로즈·클래식화이트까지 더해 총 6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가격은 출고가 기준으로 ‘크리스탈미러’ 모델이 189만9000원, ‘다크블랙’ 모델이 169만9000원이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송명주 상무는 “’에어드레서’는 미세먼지와 냄새분해 등 의류청정기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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