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 멤버 영균 "스태프 분들 다 보는 앞에서 조언이랍시고 비수 꽂아"

인스타그램에 승리를 비판하는 글을 올린 비에이 멤버 영균 (사진=영균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 승리를 비판하는 글을 올린 비에이 멤버 영균 (사진=영균 인스타그램)

[그린포스트코리아 채석원 기자] 그룹 비에이 멤버 영균이 빅뱅 멤버 승리로부터 막말을 들었다고 주장하고 나섰다.

영균은 2일 인스타그램에 “‘선배로서 한마디 해주겠다’며 스태프 분들 다 보는 앞에서 ‘나랑 동갑 아닌가? 이만큼 해도 안 되는 거면 기술이라도 배우는 게 낫지 않겠냐’ ‘돈 벌어서 효도해야지’라고 조언이랍시고 비수를 꽂고 가시더니 이제 온 국민 앞에서 몇 배로 돌아가네요. 효도는 늘 잘하고 있어요. 돈으로 효도하는 거 아니더라고요. 사람은 역시 겸손해야 된다는 걸 배우게는 해주셔서 감사하네요”라는 글을 올렸다.

영균은 자신이 비판하는 연예인이 누구인지 밝히지 않았다. 다만 해시태그로 ‘버닝썬’ ‘물뽕’ ‘성매매’ 등을 함께 남겨 상대가 승리라는 점을 짐작하게 했다.

영균은 자신이 올린 글 때문에 비판 댓글이 달리는 등 논란이 일자 ‘버닝썬’ ‘물뽕’ ‘성매매’ 해시태그를 삭제했다. 하지만 자기가 겪은 경험담은 삭제하지 않고 있다.

다음은 영균이 올린 글 전문.

선배로서 한마디 해주겠다며 스태프 분들 다 보는 앞에서, 나랑 동갑 아닌가? 이만큼 해도 안 되는 거면 기술이라도 배우는 게 낫지 않겠냐고 돈 벌어서 효도 해야지, 라고 조언이랍시고 비수를 꽂고 가시더니 이제 온 국민 앞에서 몇 배로 돌아가네요. 효도는 늘 잘 하고 있어요. 돈으로 효도 하는 거 아니더라고요. ㅎ 사람은 역시 겸손해야 된다는 걸 배우게는 해주셔서 감사하네요.

jdtime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