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드제로 A9 새로운 액세서리 출시
LG전자, 코드제로 A9 새로운 액세서리 출시
  • 채석원 기자
  • 승인 2019.02.13 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포스트코리아 채석원 기자] LG전자가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을 더욱 편리하게 쓸 수 있는 새로운 액세서리들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달 말 코드제로 A9의 물걸레 청소 기능을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청소포’를 내놓는다. 이와 함께 인기가 높은 흡입구 3개로 구성한 ‘꼼꼼 3종 키트’도 새로 선보인다.

청소포는 일회용 걸레를 간편하게 사용하거나 바닥에 묻은 기름때를 닦아낼 때 편리하다. 사용자는 기존 물걸레 흡입구에 극세사 패드 대신 부착포와 청소포를 결합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극세사 패드와 동일하게 일회용 청소포에도 자동으로 물이 공급돼 청소가 끝날 때까지 촉촉하게 바닥을 닦을 수 있다.

꼼꼼 3종 키트는 상위 모델에만 있었던 흡입구였지만 별도로 구매하려는 고객이 많아 액세서리로 출시하게 됐다. 이 키트는 구부려 사용할 수 있는 틈새 흡입구, 가구의 위쪽 등을 청소하는 흡입구, 연장호스로 구성돼 있다. 고객들은 키트를 사용해 가구 위, 카시트 등 청소하기 힘든 곳의 먼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LG전자가 지난해 11월 선보인 코드제로 A9 흡입구인 ‘파워드라이브 물걸레’는 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가능해 한국형 프리미엄 무선청소기로 자리 잡았다.

청소포 20매와 부착포가 같이 들어 있는 일회용 청소포는 1만7500원, 청소포 20매가 들어있는 리필용 청소포는 1만원, 꼼꼼 3종 키트는 6만원이다.

jdtimes@greenpost.kr